안녕하세요.
SI 중소기업에서 병역특례 근무로 시작하여 흔히 네카라쿠배라고 하는 테크 기업까지 긴 커리어를 이어왔습니다. 여러 회사에서 클라이언트, 프론트, 백엔드 개발 포지션과 테크 리드, 엔지니어링 리드와 같은 다양한 경험을 했습니다. F-Lab에서 자바 백엔드 멘토로 활동 중이고, 최근에는 자바 백엔드 개발 온라인 강의를 론칭하였습니다.
혼자 공부하고 커리어를 이어오면서 힘들었던 적도 있었기에 경험을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현재 고민을 들려주시면 방향성을 가이드해드리거나, 수년간 코드 리뷰어, 테크 인터뷰어로 활동한 경험으로 이력서 리뷰와 테크 인터뷰를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구글밋 초대를 확인해 주세요.
온라인(구글밋)을 기본으로 하지만, 낮에 제가 있는 쪽(경기도)으로 오신다면 오프라인 세션도 가능합니다.
백엔드/서버 개발자
IPA 입니다.
103명 멘티
36개 리뷰
5.0점 평점
멘토링 리뷰
전체
36개
5.0
36개의 리뷰
5.0
현실적인 관점에서 유익한 이력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참석도 가능해서 더욱 기민하게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5.0
멘토링을 통해 제가 필요했던 현실적인 조언, 그리고 제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말씀을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0
너무 좋았습니다. 방향성을 잃어버렸는데 새롭게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5.0
최근 이직시도 이후 자가진단해본 결과 제 상황이 답이 없다고 느꼈고, 결국 멘토링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총 경력 9년 정도의 미들급 연차입니다) - 산전수전 다 겪은 업계 선배님의 모습이 너무나도 잘 느껴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사전에 작성해서 보낸 저의 히스토리, 고민거리, 질문사항을 이력서와 함께 잘 읽고 조언해주셨습니다. 현장에서 생각나는대로 질문하는 것도 물론 좋겠지만, 미리 준비를 잘 해서 가시면 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 전반적인 이력서 / 경력기술서 작성법에 대한 가이드는 물론이요, 제가 작성해둔 이력서를 정말 한줄단위로 다 뜯어서 분석하고 질문해주십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기반으로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가이드 주시기 때문에, 지불한 비용을 상회하는 수준의 가치를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지인들의 피드백을 열심히 받고 이력서를 고쳤으나, 여전히 방향성을 잡지 못하는 경우 2) 나에 대한 히스토리를 모르는 서류 검토 실무자 + 면접관이 봤을 때 내 이력서가 어때보이는지 알고 싶은 경우 3) '이렇게 써도 괜찮은가' 싶어서 자기검열을 계속 하게 되고, 알맹이가 없는 이력서를 쓴 것 같은 경우 - 기술스택에 대한 학습 방향성, 공백기에 취해야할 전략, 면접 준비, 향후 커리어 방향성 등 다양한 고민거리 역시 디테일하게 잘 조언해주셨습니다. 저는 이번에 고민 상담 및 이력서 가이드 위주로 멘토링을 받았습니다만, 모의 면접 등의 목적으로 신청하는 분들도 굉장히 만족할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앞으로 조언주신 내용 기반으로 하나씩 실천해나가며, 부족한 점들을 채우고 이직에 성공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5.0
별이 5개까지 밖에 없는 것이 너무 아쉬운 멘토링 이었습니다. 저의 자료를 모두 세밀하게 읽어와주셨고 신청하면서 요청드렸던 진행방식에 맞게 진행해주셨습니다. 멘토님의 인사이트와 의견 하나하나 모두 도움이 되는 말 밖에 없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40,000
1시간· 1회 최대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