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이력서

🚀 개발 유튜버 "코딩맨"의 이력서 피드백

이력서 첨삭만 아주 상세하게 진행합니다. 비동기 처리 작업입니다.
온/오프라인 멘토링이 아닌 이력서 첨삭 및 포트폴리오 점검, 맞춤전략을 짜드립니다.
적절한 방향성을 같이 찾아나갑니다.

 

📈 멘토링으로 얻어갈 수 있는 것

특별한 이력서/포트폴리오: 수많은 이력서 속에서 눈에 띄는, '나'라는 개발자를 가장 잘 보여주는 서류를 함께 완성합니다.

다양한 멘토링경험과, 현재(2025년)의 시장흐름에 맞추어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멘토 코딩맨 프로필

애자일/스크럼 마스터
코딩맨 입니다.

애자일/스크럼 마스터

미들 (4~8년)

https://www.youtube.com/@coding-coding-man

코딩맨이라는 개발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멘토링 리뷰

전체

1

5.0

1개의 리뷰

  • 5.0

    저는 소규모 어플리케이션만 개발을 해와서 이력서에 남들처럼 성능n% 향상, 안정성 n% 유지 같은 수치화된 이력을 넣을만한게 없었습니다. 소규모앱에서 성능 문제는 저렴한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그만이고 개발자들은 비즈니스 문제 해결하는게 더 중요하니깐요. 단순 기술적 해결은 이제는 AI가 더 잘하고 문제 해결 능력이나 아키텍처가 중요하다는걸 어필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추상적이다 보니 이력서의 방향성을 잡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피드백을 받고 내용을 보니 수치화된 이력이 없어도 어필하고 싶은 내용을 강조할 만한 키워드들이 바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5년차 개발자이고 '나 정도면 이력서 좀 대충써도 된다' 라고 자만에 빠졌었는데 바로 고칠 수 있었습니다. 코딩맨님 덕분에 이력서 퀄리티가 극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영상도 매우 좋으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굳! 감사합니다!

33,330

30분· 1회 최대 1